본문 바로가기
안기린의 일상/부산여행 [2022.04]

[부산여행] 바다를 보며 먹는 숙성도 광안리 ~

by 안기린_ 2022. 6. 29.
728x90
반응형

지난 이야기는 

 

[부산여행] 온천천카페거리와 다시 한 번 승진막창집

지난 이야기는 [부산여행] 부산대표관광코스는 아파트? 그늘막이 펼쳐지지 않는다 지난 이야기는 이 곳에서 [부산여행] 뜨라또리아단테 도착~ 너무 맛있었지만... 지난 이야기는 이 곳에서 [부산

eskan.tistory.com

다음 날이 밝았다. 전 날 실컷먹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무엇을 먹을 지 생각을 해봤다. 

눈을 뜨자마자 뭘 먹을 지 얘기하기 시작했다. 

바로해장을 가서 해장국을 먹을까? 제안했더니, 왠일로 강토끼가 조금 고민을 해본다고 했다.

그래서 피곤하기도 하고 나는 좀 누워서 쉬기로 했다. 

잠이 완전히 깨지 않은 상태로 누워있는 데, 강토끼가 갑자기 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더니, 숙성도를 예약하고 오겠다며 나가버렸다. 

숙성도는 웨이팅이 길기 때문에 오픈할 때 가야한다나 뭐라나. 

그러더니, 잠깐 있다가 강토끼가 돌아왔다. 

숙성도를 예약했다며, 어떻게 예약했는 지 얘기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저 누워있었을 뿐인데, 숙성도 예약이 되어있었다. 

숙성도 광안점 오픈시간에 맞춰 숙성도에 갔다. 

숙성도는 광안리 해수욕장 바닷가에 있는 건물 중 2층에 위치해있었다. 

계단을 조금 올라가야했는 데, 계단을 극혐하는 강토끼가 저길 올라갔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다. 

우리가 갔을 땐, 숙성도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계단을 따라 쭉 줄 서잇었다. 

우리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오픈시간만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었다. 

자리를 안내 받았고, 우리 자리는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자리였다. 

정확히는 나는 광안리 바다가 보였는 데, 강토끼는 벽 쪽이라 잘 보이지 않았다. 

게다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역시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최고다. 

아침부터 강토끼의 넘치는 의욕 덕분에 맛있는 고기를 아침부터 먹을 수 있었다. 

역시 의욕넘치는 강토끼도 최고다. 

 

숙성도 광안점의 리뷰는 맛기린에서

 

 

숙성도 광안점 - 뼈등심, 뼈목살, 삼겹살 그리고 김치찌개

강토끼는 이름과는 다르게 거의 육식동물이다. 뭐 먹을래? 라고 하면, 고기 아니면 국물음식이다. 숙성도는 제주도에서 너무 유명한 고깃집인데, 부산 광안리에 분점을 낸 지도 꽤 되었다. 이번

esk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