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기린의 일상/강복숭

입짧은 강복숭의 단황도 먹방

by 안기린_ 2022. 7. 30.
728x90
반응형

강복숭이 우리집에 왔다. 

그동안 나는 부지런히도 단황도를 먹고 있었다. 

밥만 먹으면 생각나는 단황도의 매력이란. 

결국 강복숭이 왔을 땐, 단황도는 딱 6개 남아있었다. 

나는 단황도를 강복숭과 함께 먹어보고 싶었다. 

잘익은 단황도를 하나 골라서 망고처럼 잘라서 내어주었다. 

강복숭은 내가 준 단황도 한 조각을 집어 먹고는 먹기 시작했다. 

굉장히 맛있게 먹던 강복숭은 하나 먹더니 배가 부르다고 했다. 

단황도의 크기도 크지만, 강복숭은 그리 입이 길지 않았다. 

맛있는 데 배가 불러 못 먹는 강복숭. 

 

이제 남은 단황도는 전부 내꺼나 마찬가지였다. 

강복숭은 다음에 와서 또 먹겠다고 했다. 

그리고 결국 강복숭은 단황도를 두 개만 먹는 데 그쳤다. 

나머지 단황도는 전부 내가 먹었다. 

그리고 강복숭이 두번째 단황도를 먹고 있을 때, 문 밖에서는 툭 하는 소리가 났다. 

정기배송에서 다음 복숭아 택배가 도착했다. 

역시 맛있는 건 흐름이 끊기지 않게 먹어야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