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기린의 일상/토끼린

완다비전 안봤지만, 닥터스트레인지는 재밌었다.

by 안기린_ 2022. 5. 5.
728x90
반응형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개봉했다.

강토끼도 보고 싶다고 해서 얼른 예매했다. 

누군 CGV 아이맥스로 봐야한다는 데, 난 별 차이를 못 느끼겠더라. 

그래서, 메가박스 센트럴에서 보기로 결정했다. 

완다비전이나 디즈니 플러스에 있는 드라마들을 본 적이 없어서 이해를 못 할까봐 걱정했다. 

 

 

메가박스 센트럴은 고속버스터미널역 안에 있다. 

다행히 모든게 다 있다는 유튜브에는 가이드 영상들이 많이 나와있었다. 

나는 강토끼와 10분 남짓하는 가이드 영상을 봤다. 

우리가 알아야 할 내용은 완다는 스칼렛 위치가 되었고, 비전을 잃은 슬픔에 흑화가 되었다는 것이다. 

728x90

지금부턴 스포지만, 어차피 영화를 본 사람 조차 이해를 할 수 없는 나만의 언어로 쓴다. 

영화를 본 사람들은 이해를 했으면 좋겠다. 

엄청 큰 별이 반짝거리고, 나쁜 문어가 나와서 춥파춥스같은 걸 뱉어 버린다. 

사람들은 놀라고 닥터스트레인지가 여차저차해서 해치운다. 

그게 이 모든 사단의 시작이었다. 

완다는 완다비전에서 흑화되었다고 했는 데, 여전히 수수했다. 

이제 자기는 착하게 살기로 마음 먹었단다. 

그래도, 스칼렛 위치가 되면서 얻은 힘은 그대로여서 겁나 쎄다. 닥터스트레인지보다 쎈거 같은데?

어쨋든 닥터스트레인지도 그 힘에 감탄하고, 스칼렛위치를 두고 어디론간 떠난다. 

그것이 멀티유니버스. 

멀티유니버스란 유니버스가 여러개란 뜻인데, 유니버스가 하나 두울 셋. 참 많기도 하다. 

그런데, 닥터스트레인지도 눈이 세개다. 

참 신기한 세상. 

처음보는 캐릭터도 많았는 데, 각 캐릭터들이 나와서는 자기소개부터한다. 

나는 이 유니버스에서 누구야라고 말하면서 말이다. 

쿠키영상은 두 개인데, 첫번째 영상은 예고편같은 느낌이다. 

두번째 영상은 이 영화의 진정한 마무리다. 

스파이더맨:홈커밍 이후 진짜 제일 놀랐고 완벽한 마무리를 선사해준 쿠키 영상이었다. 

 

영화를 보면서 깜짝깜짝 놀라는 장면도 두 번 정도 있었지만, 심하진 않다.

화려한 CG보단 연출이 끝내주는구나라고 생각했다. 강토끼도 시간이 너무 금방 지나가 놀랄만큼 재밌었다고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