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기린

안스베이커리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밀푀유소보로, 슈크림빵, 소금빵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by 안기린_ 2022. 7. 5.
728x90
반응형

부산 여행에 갔다가 언스베이커리라는 맛있는 빵집을 발견했고, 자랑스레 포스팅을 했다. 

그런데, 언스베이커리를 구글에 검색하면 안스베이커리가 검색이 되었다. 

언스베이커리가 얼마나 맛있는 빵집인데 라고 생각하면서도 안스베이커리가 궁금해져서 다녀왔다. 

빵 종류도 많고 훨씬 큰 빵집이었다. 

밀푀유소보로, 슈크림빵, 소금빵을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고왔다. 

 

언스베이커리에 대한 리뷰는 이 곳에서

 

언스베이커리 광안리 - 소금빵, 밀푀유, 피자빵 그리고 이것저것 많이

유명한 맛집을 웨이팅을 하면서 가는 것도 기분 좋지만, 우연히 들어간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나는 것도 참 기분 좋은 일이다. 그것도 강토끼와 함께라면 더더욱이. 승진막창집에서 웨이팅을

eskan.tistory.com

 

내가 다녀온 안스베이커리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곳인데, 지하철 김포공항역과 연결되어있다. 

안스베이커리뿐 만 아니라, 다른 맛집도 많고 구경할 게 많은 곳이었다. 

여행가고 싶어지는 건 덤이다. 

밀푀유 소보로는 굉장히 큰 빵인 만큼 가격도 5,300원으로 비싼 편이다. 

페스츄리로 만든 꽈배기빵에 고소한 아몬드로 만든 소보로가 가득 붙어있다. 

그래서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달콤하다. 

입에 들어가는 순간 바삭한빵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바뀌는빵이다. 

너무 크기 때문에, 칼과 포크로 잘라서 먹어야 한다. 

하지만, 부스러기가 엄청 생긴다. 

맛있는 빵이지만, 페스츄리빵과 소보로빵을 같이 먹는 예상가능 한 맛이었다. 

소보로는 굉장히 고소했다. 

나는 슈크림빵을 좋아하는 데, 안스베이커리의 슈크림빵은 빵 자체가 굉장히 두꺼웠다. 

햄버거빵처럼 살짝은 퍽퍽한 느낌이다. 

크림 자체는 양도 많고 진한 편인 데, 빵이 너무 두꺼워서 빵과 잘 어울러지지는 않는다. 

크림만 파먹었다. 

소금빵도 독특했는 데, 빵 자체가 기름이 굉장히 많은 빵이었다. 

그리고 소금빵 치고도 짠 편이었다. 

소금빵은 확실히 언스베커리가 담백하고 짭쪼름한 게 훨씬 더 맛있었다. 

물론 이름이 비슷한 것 말고는 비교할 만 한 게 없는 두 빵집이지만. 

빵집답게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시원하고 빵과 함께 마시기 좋은 커피였다. 

커피에 큰 기대는 하지 말고 목이 막히는 마시는 음료수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