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기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갈릭립아이 스테이크와 초콜렛썬더프롬다운언더

by 안기린_ 2022. 3. 3.
728x90
반응형

타임스퀘어에 갔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타임스퀘어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음식점 목록부터 보였다.
마침 얼마 전부터 내가 가고 싶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있었다.
우리의 목표는 스테이크와 오지치즈후라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있다.
영등포역 앞에 지하상가를 통해서 신세계백화점을 통해서 타임스퀘어로 들어갔다.

평일 낮이었지만, 웨이팅이 조금 있었다. 한 10분정도 기다렸을까?
자리를 안내를 받고 주문을 넣었다.
시작은 부시맨브레드.
사람은 많지 않은 데, 일하시는 분이 조금 적은 느낌이었다.
평소엔 초코시럽을 달라고 해서 먹고 빵도 하나 정도는 더 먹는데, 이 날은 하나만 먹고 초코시럽도 먹지 않았다.
런치세트라 음료가 포함이 되어있었고, 이상하게 다른 날보다 오렌지 에이드가 오렌지 맛도 강하고 맛있었다.

728x90

곧이어 런치세트에 포함된 갈릭립아이스테이크가 나왔다.
립아이도 좋고 스테이크 위에 올라간 마늘도 좋다. 굽기는 언제나 그랬듯 미디움.
강토끼의 현란한 칼질로 먹기 좋은 크기로 스테이크를 잘라서 먹었다.
일하시는 분들은 바빴지만, 스테이크는 훌륭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메뉴를 두 개 시킬 수 있는데, 우리는 사이드메뉴를 감자튀김 두개로 주문하고 멜티드 치즈를 추가한다. 그러면, 사이즈가 작은 오지치즈후라이가 나온다.
오지치즈후라이를 그냥 주문하면, 양이 너무 많다.
게다가 감자수급문제로 오지치즈후라이가 주문이 불가능했다.
그런데 사이드는 되네?

그리고, 런치세트는 후식으로 커피나 녹차가 나오는데 우리는 커피와 함께 초콜렛썬더 프롬다운 언더를 주문했다.
원래는 브라우니 위에 생크림이 올라가는 데, 생크림 대신 아이스크림을 올려달라고 하면, 두스쿱올려주신다.
뜨거운 브라우니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은 정말 완벽한 조화다.
투움바를 못 먹은게 아쉽지만, 스테이크와 완벽한 후식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